본문 바로가기

디무브 탐구생활/보도자료

디무브, 국내 게임사를 위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구축 전략 세미나’ 성료

IT 컨설팅 전문 기업 디무브 측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게임사를 위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구축 전략 세미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게임 산업에 최적화된 아틀라시안 클라우드 도입 전략 ▲AI를 활용한 협업 환경 개선 ▲클라우드 환경 내 조직 보안성 확보 방안 등을 전달하는 다양한 세션이 진행됐다. 또한, 디무브 고객사인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실무자가 직접 발표자로 나서, 마이그레이션 성공 사례와 경험을 공유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들에게는 실제 업무 환경에 적용된 아틀라시안의 AI 제품인 로보(Rovo)의 시연과 더불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앞두고 있는 기업을 위한 맞춤형 정보가 제공됐다. 행사에서는 아틀라시안 전문가들에게 기술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디무브 최원일 대표는 “대규모 인력이 투입되는 게임 산업은 효율적인 공동 작업 시스템이 필수인 만큼 업무 방식 변화에 적극적”이라며, “디무브가 보유한 다수의 게임사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수행 이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목적에 부합하는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무브는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파트너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클라우드와 ITSM 부문의 스페셜라이제이션(Specialization)을 취득해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2022년부터는 국내 1~3위 규모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수행사로 연달아 선정되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문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 (http://www.kd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