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무브입니다. 🙂
레거시 ITSM(IT Service Management) 시스템 업그레이드 시, 장기간 업데이트로 인해 비즈니스에 차질을 겪으시거나, 혹은 갑자기 변동된 기능들에 적응할 시간도 없이 실무에 적용해야 해서 당황하신 적 있으셨나요? 오늘은 아틀라시안에서 제안하는 레거시 ITSM(IT Service Management) 업그레이드 단점에 대한 해결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레거시 ITSM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한 의견
- 의견 1: 너무 복잡하고, 기능이 바뀔 때마다 다른 기능도 연쇄적으로 바뀌어서 혼란스럽다.
- 의견 2: 1년에 두 번, 필수적인 업데이트가 없어도 8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어, 비즈니스 운영에 차질이 생긴다.
- 의견 3: 업그레이드 이전의 기능이나 UI에 익숙해져, 버전 업그레이드를 원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도미노 형식으로 되어 있는 기존의 방식은, 작은 기능의 변화에 다른 주요 기능들도 바뀌는 경우가 있어 사용에 큰 불편함을 겪으실 수도 있습니다.
✅ Check-point : 이에 따른 아틀라시안의 해결책
아틀라시안의 더 스마트한 ITSM 업그레이드 방식은 아래의 PDF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해 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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